동아오츠카, 키자니아 부산에서 ‘포카리스웨트 수분 팡팡 운동회’ 진행
동아오츠카, 키자니아 부산에서 ‘포카리스웨트 수분 팡팡 운동회’ 진행
  • 최원봉 기자
  • 승인 2025.04.30 09: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한 달간 어린이날 맞이 특별 이벤트

동아오츠카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부산에서 ‘포카리스웨트 수분 팡팡 운동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 키자니아 부산 5층 중앙광장(<과학수사대 C.S.I> 앞)에서 진행되며,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며 체력을 발산하고 포카리스웨트로 수분을 충전할 수 있는 스포티한 체험형 콘텐츠로 꾸며졌다.

‘포카리스웨트로 시원하게! 키자니아에서 신나게!’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운동회는 아이들이 짧은 시간 동안 땀 흘리며 즐길 수 있는 게임 Zone과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는 포토 Zone으로 구성된다.

게임 Zone에서는 참가 아동이 4명씩 팀을 이뤄 입장하고, “포카리스웨트로 시원하게! 키자니아에서 신나게!”라는 파이팅 구호를 외친 후 5분간 개인전 및 팀 게임에 참여한다. 달리기, 두더지 게임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활기차게 뛰어노는 시간을 갖고, 이후 포카리스웨트로 수분을 보충하며 기념 선물을 증정받는다.

이와 함께 운영되는 포토 Zone에서는 게임을 마친 참가자는 물론, 키자니아 방문객 누구나 자유롭게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현장에서 추가 선물도 증정된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지난해 키자니아 서울에 ‘포카리스웨트 수분연구소’를 오픈해 많은 어린이에게 수분 보충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