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모델로 대세 배우 김남희 발탁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모델로 대세 배우 김남희 발탁
  • 최원봉 기자
  • 승인 2023.07.07 14: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텐션 팩토리’에서 ‘텐션 장인’이 만든 ‘텐션100%비타민‘ 오로나민C 컨셉

동아오츠카의 스파클링 멀티비타민 오로나민C의 모델로 대세 배우 김남희를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로나민C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김남희를 발탁하게 된 배경에 대해서 매력적인 목소리와 더불어 유쾌한 캐릭터가 오로나민C와 잘 어울리는 점이라고 전했다.

이번 광고는 ‘텐션 팩토리’에서 ‘텐션 장인’들이 만들어 낸 오로나민C라는 컨셉으로, 오로나민C만의 특징을 특유의 유쾌함으로 풀어냈다.

특히, 텐션 팩토리에서 제조하는 오로나민C가 가진 장점들로 텐션이 올라가는 과정을 담았다. 광고는 빛으로부터 영양소들이 파괴되는 것을 방지함과 동시에 미끄러짐을 방지하기 위한 올록볼록한 다이아몬드 커팅 과정으로 텐션을 올리기 시작한다.

사양 벌꿀과 레몬 11개 분(300g기준)의 비타민C와 비타민 B2, B3, B6, 필수아미노산 3종류를 함유하고 있는 제품 특성을 김남희의 유쾌한 표정과 행동으로 풀어냈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 김남희는 밝고 친절한 미소와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훈훈하게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오로나민C와 김남희의 텐션을 담은 새 광고는 7월 7일부터 동아오츠카 공식 SNS계정 및 유튜브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