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공식 출시 앞두고 엘엘랩스 사이트서 9일~21일 사전 예약 진행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오는 22일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스팀에어프라이어’ 공식 출시를 앞두고, 9일부터 21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락앤락 스팀에어프라이어는 락앤락이 조리 기능에 주력해 개발한 주방 소형가전으로, 기존 에어프라이어의 한계를 보완해 스팀 조리까지 가능한 ‘액티브 스팀’ 기술을 적용하였다.
액티브 스팀은 트레이에 물을 담아 일정 시간 끓인 후 증기를 내는 방식이 아닌, 스팀 히터가 곧바로 증기를 발생시켜 조리물에 직접 분사하는 기술이다. 분 단위로 스팀 양을 조절할 수 있어 음식 구석구석 고르게 스팀을 적용할 수 있다.
이 기술을 통해 고가의 스팀 오븐에서나 구현할 수 있었던 요리들을 에어프라이어에서도 간단하고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게 됐다.
락앤락은 이 신개념 스팀 에어프라이어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판매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은 락앤락이 스팀에어프라이어 출시와 함께 오픈한 엘엘랩스(LL Labs) 사이트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엘엘랩스는 생활 혁신이라는 락앤락의 가치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소통하는 웹사이트다.
㈜락앤락 관계자는 “주방 필수가전으로 떠오른 에어프라이어를 더욱 편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 에어프라이어의 한계를 보완하고 차별화된 액티브 스팀 기술을 적용한 새로운 에어프라이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사전 예약 판매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제공하는 특별 할인의 혜택을 누리고, 스팀과 프라이 요리가 동시에 가능한 신개념 스팀에어프라이어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